NMB48 두리안 소년 남바식샤메회 오사카ATC홀 (2015년10월18일)

|


안녕하세요

질러두었던 두리안 소년 남바식 샤메회 어제 다녀왔습니다.

태어나서 오사카를 처음 가보는건데 그 생애 첫 오사카를 이렇게 덕질(..)로 가게 되었네요.

올해 4월에 갔던 돈룩백 샤메회가 남바식 처음 가본 샤메회 였는데,

그때를 기준으로 아마 이날 추첨운은 다쓴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팀N 너무 잘나왔..;;

처음부터 인기 에이스 멤버가 걸리니까 어안이 벙벙해 지더군요.. ;;


이번엔 거의 모든멤버와 손 하트 고정에 이런저런 포즈로 해봤습니다.

왠지 처음부터 막 잘걸리니까 하트해야지 하는 생각만 들더군요.. ㅋㅋ

그럼 봐주시죠

1부 팀 N 야마모토 사야카

사야카 : 와줘서 고마워!

본인 : 아드레날린 봤어 , 연기 잘하더라!

사야카 : 아리가또~ 진짜 무서웠어 >_<

무난하고 군더더기 없는 사야카의 카미대응.. 역시나 좋네요


1부 팀 N 요시다 아카리

아카리 : お~ ローズピンクや!(오~ 로즈핑큰가) - 제 아이폰6s+ 보고 하는말

본인 : 今回のために買ったよw (오늘을 위해 샀지 ㅋ)

아카리 : へえ、そうなんや (헤에 글쿠나)

본인 : 만나서 기뻐

아카리 : 아리가또~

제 아이폰 색깔을 보더니 저런 말을 해주는데 찰진 칸사이 사투리로 해주니 순간 멍해지더군요;

그때 나눴던 대화 원문 그대로 적어봤습니다.


1부 팀 N 니시자와 루리나 (타임오버로 포기)

ATC홀 회장이 정말 좁더군요 처음에 이렇게 좁은줄 모르고 그냥 기다리다가

사람 미어터지는 위의 두명꺼 하고나니 접수시간 오버되어서 결국 못하게 된.. orz

그뒤로 팀비투때는 추첨 시작하자마자 번호 불리면 바로 뛰어가서 했습니다.



2부 팀 N 코타니 리호

졸업하기 전까지 열심히 하라고 해주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이야기를 못했네요..

리뽀뽀 : 어.. 로즈핑크다..

본인 : 오늘을 위해 샀어 ^^;

리뽀뽀 : 헤~ 스고이!!

저번에 나고야때 2번 연속 걸려서 기억까지 해주었던 리뽀뽀.. ㅠ_ㅠ

멤버들이 유난히 제 아이폰 색깔에 많은 관심을 보이더군요..

역시 남자는 핑크 아니겠습니까.. -ㄴ-;;

2부 팀 N (재추첨) 죠니시 케이

재추첨할때 좀 신중하게 번호를 뽑았더니 또 케잇치 당첨!

재추첨의 여신인가 봅니다 (..)

본인 : 실은 또 재추첨으로 케잇치 걸렸어!

케잇치 : 어 정말!? 아리가또~ 또 와~


이후로 점심을 먹고 4부 팀M 을 참가했는데요

팀M은 관심멤버가 별로 많지 않은 관계로 2장정도밖에 구입을 안했고

큰 기대도 없었는데 둘다 팀M에서 인지도 있는 멤버가 걸렸네요


4부 팀 M 시로마 미루

아쉽게도 오빠 배고파요는 못들었습니다

한국인이란걸 안밝혀서 그런걸지도 (...)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국인이라고 말해보고는 싶네요 ㅋ


4부 팀 M 키노시타 모모카

모모카와는 왠지 이걸 해야겠다 싶은게 딱 떠올라서 저거 했습니다.

안다레의 포즈이기도 하죠..

5,6부는 전 스케쥴이 없어서 적당히 근처 관광(?)좀 하고 커피숍 가서 낮잠도 자고 한뒤

다시 7부부터 참가를 했는데 팀비투도 미루키 걸렸으면 거의 정점(?)찍을뻔 했으나

그냥 1명을 제외하고는 무난하게 걸린거 같습니다.


7부 팀 B2 쿠사카 코노미

오전에 한명 타임오버로 놓친거 때문에 이번에 레인 불리자마자 바로 뛰어간게 코노미..

왠지 모를 따봉이 저와 묘하게 완벽하게 싱크로..


7부 팀 B2 이치카와 미오리

저번에 나고야때 사진이 흔들려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번엔 폰도 최신폰이고 완벽하게 잘나와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팀B2의 추첨식이 제일 재미있는데 진행담당인

미오링이 너무 귀여워서 그런거 같아요 (..)


7부 팀 B2 이소 카나에

이번에 처음 만나본건데 귀엽더군요.

다음에 공연이나 콘서트에서 관심있게 지켜볼까 생각중입니다.. ㅋ


8부 팀 B2 카와카미 치히로

치히로 : 저거 아이폰 로즈핑크죠?

본인 : 응

치히로 : 나도 저색깔로 하고 싶어요~

본인 : ㅎㅎ;

치히로 : 아리가또 또 와요!


어김없이 제 폰에 관심을 가져줘서 참 고마운..;;


8부 팀 B2 오오단 마이

마이 : 오! 로즈핑크! 아이폰6s?

본인 : 끄덕

마이 : 오~ 좋네요 부럽다 ㅋ

마이 : 아리가또 바이바이~


이럴줄 알았으면 아이폰에 대한 코멘트도 준비를 해갔으면 좋았을뻔 했네요 ;;


8부 팀 B2 하야시 모모카

저번에 연속 2번 당첨에 이어 또 모모카 걸렸네요..

운명의 그녀인가 봅니다.. 그런의미에서 환호의 포즈를 취했습니다 ㅋㅋ

짧은 머리가 어울리는거 같아요 전에 머리 긴거보다 훨씬 이쁘더군요.


글을 마치며..

이번에도 오전 팀 N 할때 야마오 리나의 목소리는 정말 우렁찼는데

이번에 회장이 좁아서 그런지 저끝에 있는대도 불구하고 저 반대편의

야마오 리나 목소리가 들릴정도 였습니다 (..)

아쉬웠던 점이라면 우메다 아야카의 컨디션 난조로 불참..

그거 외에는 워낙 초반에 추첨운이 좋아서 힘들었지만 오사카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주는 할로윈 나이트 요코하마 사인회군요.. 주말마다 쉴틈이 없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도 48그룹 덕질 화이팅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