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27일 AKB48 2월생일자기념공연 팀B 후기

|




처음으로 본 팀B 공연이었는데

자리추첨에서 무려 두번째로 걸리는 바람에 정가운데

자리 세번째줄에 앉게 되는 행운을 얻었고

덕분에 쥬리 , 마츙 , 우메탄 , 미오 등등

다양한 멤버들과 아이컨택을 하면서 황홀(?)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ㅋㅋ

쥬리가 티비에서 보는거보다 훨씬 이뻐서 놀랐고

쿠라모치의 포스가 장난 아니더군요.. 쿠소가키도 귀여웠고 ㅋㅋ

눈에 확 들어온 멤버는 하시모토 히카리정도..

토크는 마츙 미쿠 쥬리가 다 살리는거 같았고

오늘 토크중에서 빵터진건

쿠라모치가 내가 이 나이먹고 설마 팀비로 이적해서 쇼니치를 추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는거에 다들 뒤집어짐 ㅋㅋㅋㅋ

생일자공연 전용인지 나갈때 무대쪽으로 나가면서 바이바이 하는거 해주더군요..

하이터치까지 했음 최고였을텐데 아쉬웠습니다.

랜덤 증정 생일 축하 카드는 히라타 리나꺼.. 딱히 팀비에 오시가 있는게 아니니 트레이드 할생각도

별로 들지 않고 그냥 받아왔습니다 ㅋ

여튼 너무 즐거웠네요 스틱라이트 사재로 산거 모에전용으로 개조(?)를 해버려서 가져오진 못하고

열심히 손으로 박수만 친듯.. ;;


아래는 제가 봤던 공연 스타트곡이었던 팀B의 유명곡 쇼니치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