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th '입술에 Be My Baby' 개별악수회&포토세션&질문타임 2월21일

|



안녕하세요.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일이 바빠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서야 올리게 되는군요..


타카미나 졸업싱글 포토세션 이벤트 & 질문타임 & 악수회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미루키 솔로 싱글 이벤트때 했던거랑 똑같이 진행을 하였고


(같은 킹레코드 주최에 심지어 나와서 설명하는 진행자도 똑같은 사람;)


이미 그때 경험을 해봐서 대충 어떤건지는 알았는데


멤버들이 미루키 외엔 이런걸 처음 겪어서 그런지 막상 나와서 무슨이야기를 해야할지 잘모르더군요 ㅋㅋ


진행은 먼저 추첨번호 뽑아서 번호 순서대로 입장을 한뒤 멤버가 등장을 하면


1분간 촬영 타임 (동영상도 가능)


1분 끝나면 촬영 멈추고 9분간 질문타임 (이때 녹음기로 녹음해도됨 , 단 촬영금지)


이렇게 진행됩니다.


저도 일단 녹음한게 있긴 있는데 사실 별 잼있는 네타의 내용은 전혀 없는지라 그냥 사진만 (..)

전 모에를 보기위해 모기 시노부 , 유모토 아미 와 3명이 나오는걸 구입해서 보게 되었고


그때 찍은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번호표 운도 지지리도 없게 뒷자리가 뽑혀서 걍 뒤에서 찍었습니다 (..)







폰카의 한계인지 줌땡겨서 찍으니 화질이 구려지네요.. orz


앞으로 2번 정도 더 갈수 있으니 그땐 앞자리가 걸리길 기원하며..
















줌을 안땡기니 그나마 괜찮게 나옵니다..








가장 베스트샷이라고 생각되는걸 어플로 이렇게 만들어 봤습니다.


그리고 이사진을 755에 올려서 모에한테 보여줬더니




답변도 달아주고 (..)


포토세션이 끝난뒤 바로 악수를 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이날은 말그대로 포토세션 이벤트를 포함 모에만을 위해 참가 -_-;


6부 아이가사 모에 (2장)



모에 : 오 이건? ( 제 오시파카를 보며 당연히 모에 파카.. 파카사진은 제 샤메사진 참조를.. ^^;)

아 전에 입었었지.. ㅋ


본인 : ㅎㅎ 맞아


본인 : 선물 보낸거 도착했어? 맛폰케이스랑 티셔츠..


모에 : 아 도착했어 아리가또


본인 : 그거 남자용이라 사이즈가 좀 미묘하거든.. ;


모에 : 아 괜차나 괜차나 이쁘면 됐지 뭘 ㅋㅋ


본인 : ㅎㅎ ; 미안~ (시간됐다는 스탭의 알림)


본인 : 이따 또 올게 안녕~


모에 : 바이바이


모에가 전에 모바일 메일에 케이스 뭐살지 고민하는 글과


755에도 코지마코가 쓰는 케이스가 맘에 든다는둥 폰케이스가 필요한듯한 뉘앙스를


풍기기에 이번에 티셔츠 보내면서 겸사겸사 선물을 보냈는데 잘 받은 모양입니다 :)


그리고 이어서 들어갔을땐 전날 댄스선발 공연이 있었는데


그거 DMM중계로 본뒤 소감위주로 말하고자 마음을 먹고 들어갔습니다.



6부 아이가사 모에 (2장)



본인 : 어제 공연 DMM으로 첨부터 다봤어


모에 : 오~!


본인 : 앵콜부분 3곡이 제일 신났어 ㅋㅋ


모에 : 헤~ 아 뭐였지.. ㅋㅋㅋ; (어이;)


본인 : 비바 허리케인이랑..


모에 : 아 맞다맞다 ㅋㅋㅋ


본인 : 그리고 메론쥬스에서 빵터졌지.. ㅋ


모에 : ㅎㅎㅎㅎ


본인 : 한국인들이랑 채팅하면서 봤음 ㅋ


모에 : 와 그런것도 되나 봐요 스고이


본인 : 응 챗하면서 볼수 있어 ㅋㅋ


(시간입니다)


본인 : 다음 샤메회때 또 보자 안녕~


모에 : 응 바이바이 ~


이렇게 첫 타카미나 싱글 악수회가 끝났습니다.


다음 포토세션때는 용기를 내어 손들어서 저도 질문을 좀 해볼까는 하는데 역시나 그런 강심장은 없는지라 과연..


아 그리고 얼마전에 모에가 한국에 대략 2박3일 일정으로 한국에 왔다 갔었더군요


모바일 메일에 의미심장한 눈오는 사진을 올리더니만

(이때 일본은 날씨 쨍쨍했음)


설마설마 했는데 한국이었더군요..;;


인스타에 올라왔던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생각보다 별로 안추웠다고 하네요.. ㅋ


멤버랑 간건 확실히 아닌데 누구랑 간건지 참.. 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