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th '너는 멜로디' 개별악수회 & 사인회 후기 2016년 5월4일~5일

|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미루던걸 이제서야 올립니다.


내일 사인회 또 가기전에 미리 올려둬야지 하는 마음에 올리게 되네요 (..)


작년엔 그래도 추첨도 하고 그랬는데


올해 추첨도 없이 전부 사인인걸 보면서


한편으로는 기쁘기도 하고 오시의 인기가 떨어지는게 느껴지니 가슴이 아프기도 했습니다.


복잡했던 기분이었네요..





5월4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1장


본인 : 안녕~

모에 : 도모~

모에 : 오 티셔츠 이쁘다

본인 : ㅎㅎ 이거 올해 첫 반팔티 입고 나온거.. ㅋ

모에 : 헤에..

본인 : 드디어 선크림필수의 계절이 찾아왔어..

모에 : 그러게 말이에요~ ㅋ

본인 : (악수하며) 고마워

모에 : 응 아리가또

본인 : 또 올게

모에 : 응


5월4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2장


본인 : 요~ 이번엔 한자로.. ㅋ

모에 : ㅋㅋ 이 한자 어려워요

본인 : ㅋㅋ

본인 : 모에쨩 오늘 머리모양 한국 여고생들 같아.. 그런거 자주하는데 ㅋ

모에 : 헤에 그래요? 근데 이거 멤버들도 자주 하는건데 ㅋㅋ

본인 : 그런가? ㅋ

모에  (사인해주며) 아 요즘 트와이스가 너무 좋아서 맨날 듣고 있어요.. 야바이

본인  오 그렇구나

본인 : (악수하면서) 고마워!

모에 : 아리가또~

본인 : 이따 또올게~


5월4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3장


본인 : 또 왔어~

모에 : 오~

모에 : (제가 신청한 이름을 보며) 음? 이대로 써도 괜찮아요?

본인 : 아~ 마지막 한장 있으니까 그때 한글로 부탁할려고 생각했는데.. ㅎ

       (제가 또 카타가나로 부탁하니까 뭔가 이번엔 한글로 해달라고 할줄 알았던 모양)

모에 : (쓰면서) 아하 ㅋㅋ

본인 : 모에쨩 역시 핑크가 어울려..

모에 : 핑크 좋죠.. ㅋ

본인 : 고마워 ! 그럼 마지막으로 이따 올게!

모에 : 응 아리가또~


5월4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4


본인 : 이번엔 여기다 살짝 한글 적어왔어 ㅋㅋ
       (원래 규정상 히라가나 카타가나 한자로쓴 자기 본명밖에 안되지만
        멤버가 맘대로 적어버리는건 제제 못함)

모에 : 오오.. ㅋ

본인 : 잘부탁해~ ㅋ

모에 : (제성까지 쓰고 제 가운데 글자밑받침 ㅇ을 가리키며) 이건 동그라미에요?

본인 : 응응 동그랗게 하면 돼

본인 : 역시~ 잘쓴다 ㅋ

모에 : 헤헤

본인 : 아리가또! 내일 또올게

모에 : 응 기다릴게!




5월5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1장


모에 : 도모~

본인 : 곤니치와~

본인 : 오늘은 이걸로 부탁해.. ㅋ

모에 : 오오 (한글로 적힌걸 보며)

(열심히 보고 적어주는 모에쨩.. )

(마지막 '군'자를 잘못적어줘서 그거 설명해주는데 힘들었던;;)

모에 : 이거? 이거맞아요?

본인 : 응 아래로 쭉 OKOK 고마워~

모에 : 헤~ 어렵다

(이때 스탭이 본명 아니면 안됩니다 하고 태클 걸기 시작...)

모에 : 아 괜찮아요 괜찮아 자주 오시는분이라.. ㅎㅎ

(모에가 쉴드 쳐줘서 고마웠음 ㅠㅠ)

본인 : ㅠㅠ 스미마셍~

본인 : 아리가또! 또 올게!

모에 : 응! 아리가또!



5월5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2장


본인 : 이번엔 제대로 본명으로.. ㅎ

모에 : ㅎㅎ

본인 : 아까 지적받았으니.. --;

본밍 : (모에 티셔츠를 보며) 아 이게 말했던 그 티셔츠구나

※ 모에가 이날 생탄위원회에서 준비한 오리지널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고 왔음

모에 : 소오데쑤~ 디자인 귀엽죠? ㅋ

본인 : 아까 밖에서 이거 입고 있는 분 봣어 ㅎ

모에 : ㅎㅎ 그렇군요

본인 : 나도 갖고 싶더라.. ㅋ

모에 : 헤에~ 한번 말해보세요~ ㅋ

본인 : ㅎㅎ 그럴까나

본인 : 고마워! 그럼 또~

모에 : 응 아리가또!


5월5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3장


본인 : 요~

본인 : 아까 xxxx상 왔었지?

(제가 모에오시분들이 모인 755 그룹방에 저를 초대해주신 분 이야기)

모에 : 응 왔었어

본인 : 나도 최근에 그분이 초대해서 모에오시분들 모인 그룹에 들어갔거든

모에 : 아 알아요~ ㅋ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본인 : 늘 모에짱 이야기로 즐겁게 대화하고 있어

모에 : ㅎㅎ 고마워요

본인 : 고마워~ 그럼 마지막 한번 더 올게

모에 : 응

5월5일 7부 아이가사 모에 (No추첨 전부 사인회) 4/4장


본인 : 이걸로 마지막.. ㅠ ㅋ

본인 : XXX군으로 써줘도돼~

모에 : 하~이~ ㅋ

(상당히 짧게 쓰는 나머지 너무나 빠르게 끝남 이미 모에가 사인을 미리 해놓은거였기도 하고)

본인 : 아리가또! 다음 악수회는 담달 5일이지?

모에 : 응!

본인 : 그때 또 올게 오늘 즐거웠어!

모에 : 응 아리가또~








이게 스탭한테 태클걸렸던 문제의 사인.. ㅋ









악수회장에 리퀘아워 광고판을 세워놨길레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





이번에 처음으로 755에서 알게된 일본 모에오시분 다시 뵙고


그분한테 생사진 나눔도 하고 간만에 모에 개쿨한 미오쿠리(..)도 한번 하고


나름 알차게 보낸 악수회였습니다.


(그동안 끝나면 부랴부랴 집으로 빠르게 갔기때문에..)


내일 악수 사인회 오시는분중에 당일권 가지고 계신분이 있다면


모에짱 한번 부탁드립니다 (_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