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B48 요코노 스미레 생탄제 공연 후기 (2019년12월15일)

|

 

 

안녕하세요

지난12월15일 비록 당첨되진 않았지만

스-짱의 생탄제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생탄준비위원회일을 해야하기때문도 있었고)

비록 극장안까지는 들어가질 못했지만 이게 저의 인생 첫 NMB극장입성이 되었네요.. -.-;

 

 

 



 

AKB와 SKE가 지상에 있어서 그런지 지하로 내려가는 NMB극장은 나름 신선했습니다.

 

 

생탄 기념 테이블 입니다.

SKE가 생탄때 위원회가 로비 입구에 장식을 하듯 여기도 입구에 장식을 하더군요.

저거 해피버스데이 글자가 이쁘게 나열이 안되서 양면테이프로 일일이 붙인건 비밀(..)

한가지 차이가 있다면 여기는 생탄메세지 카드 앨범을 여기에 장식을 한다는겁니다.

(SKE나 AKB는 따로 멤버에게 전달)

이번에 각 그룹별로 준비에 있어서 스타일과 문화차이가 있다는걸 많이 배웠네요.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에는 그동안 스-짱이 올린 셀카사진을 엄선후 인화하여 장식을 하였습니다.

 



 

기념화환입니다.

 

스-짱이 가장좋아하는 꽃이 해바라기라고 하더군요.

 

 

 

공연 출연멤버의 프로필 사진들

 

 

오늘의 주역..!

 

 

꽃 치우기 전에 기념 사진 찰칵.. ^^;

 







 

이날만큼은 엄청난 콜과 팬 모두가 일심동체가 되어

누구하나 삑살없이 펜라이트 색깔 맞춰서 흔들었다는거에 크게 감동을 받았다고 악수회때 듣고

참 기분이 좋았었네요..ㅜ

전 비록 로비에서 봤지만 로비에서도 엄청난 스-짱콜에 감동..ㅠ.ㅠ

 

12월23일악수회 마지막에 있었던 생일축하세레모니영상은 아래 링크를 클릭

링크

 

 

료하의 졸업에 이어 끝난줄말 알았던 저의 덕질이 이렇게 모에덕에 알게된 아이가

NMB에 들어오게 되면서 계속 이어갈수 있게 되면서 참 묘한 인연이라는 생각도 들긴합니다. ^^;

제가 언제까지 계속 덕질을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스-짱이 졸업할때까지는

계속 할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