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th 섬네일 앨범 샤메회 후기 (2017/4/22,23)

|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이 갔으리라 생각되는 이번 이틀일정의 샤메회.. 저도 다녀왔습니다.


모에가 졸업한뒤 누굴가볼까 고민하던 라인업이 아래와 같이 되었네요..


그동안 모에사진만 올라와서 실망하셨던 분도 많았겠지만 (..)


이번엔 여러 멤버들과 찍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ㅋ


이번에 체키는 전멸이었고 정말 3월달에 간 샤메때 료하 체키 당첨된게


거의 로또급이었다고 생각될정도로 진짜 안되더군요.. OTL



4/22 4부 오카다 나나



본인 : 곤니치와!


나아짱 : 오 , 와카이! (젊다는뜻)


(고마워 나아짱 ㅠㅠ)


나아짱 : 포즈는 뭘로?


본인 : 하트와 브이로!


나아짱 : OK!


나아짱: 와줘서 고마워!


본인 : 나야말로 고마워 역시 암만 봐도 우리엄마 젋을때랑 똑같애 ㅋㅋ


나아짱 : 에에에? 정말요? ㅋㅋ 바이바이~


본인 : 바이바이


역시나 인기멤버 답게 악수 3초도 못한거 같은데 바로 밀기 시작하는.. -.-;


센다이 전악때도 제 부모님 젊을때랑 닮았다고 했었는데 기억을 못하는듯 하네요 (..)


나아짱은 예전부터 한번 만나보고 싶었던 멤버였고 저번 센다이 전악때 처음으로 가봤었는데 샤메는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4/22 5부 키타하라 리에



본인 : 곤니치와~ 하지메마시떼


리에 : 오오~ 곤니치와 와줘서 고마워


리에 : 포즈는 뭘로 할거에요? ^^


본인 : 음~ 가볍게 피스로 갈까요? ㅋ


리에 : 응!


본인 : 아리가또 고자이마시타!


리에 : 와줘서 정말 고마워 또와!


본인 : 하이~!


늘 같이 다니는 지인분의 오시 드디어 만나봤네요.


리에를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서 실제로 보는건 극공때 이후로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됐습니다 ㅋ


지금까지 주로 티비로만 봐왔으니..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기회가 되면 또 와봐야겠습니다.


4/22 6부 키타가와 료하



본인 : 곤니치와~


료하 : 아~ ^^


료하 : 포즈 뭐할꺼야~?


본인 : 닛꼬리~ㅋ (이날 료하가 트위터에 포즈 추천은 이걸로 하자고 공지함)


료하 : OK~


본인 : 아리가또~


료하 : 아리가또 ○○~ (제 이름을 이제 알더군요 -.-;;;)


본인 : (순간 당황) 어..ㅎㅎ; 이따 사인떄 다시올게!


료하 : 응 기다릴게 ^^


그렇게 자주 간것도 아닌데 최근에 연속으로 사인받으러 가서 그런가 제이름을 이제 외워버린건 좀 놀랍고 기뻤네요 ㅠㅠ


체키만 당첨됐으면 최고였는데 (..)


4/22 7부 카시와기 유키



본인 : 곤니치와


유키링 : 아리가또~


유키링 : 포즈 뭘로?


본인 : 더블 피스!


유키링 : OK~


본인 : 아리가또~ 감밧데꾸다사이~


유키링 : 아리가또 또와~


이건 뭐 악수할 틈도 안주고 찍으니까 밀준비를 하는 (..)


전부터 졸업하기 전까지 카미7이랑 한번씩은 사진을 찍어보겠다는 목표가 있었는데요


아직 찍어본적 없는 유키링을 도전했고 결국 찍었네요


이번에도 지인분이 유키링 오시분이 계셔서 같이 줄을 섰는데 역시 줄은 같이서야 안지겨운거 같습니다 ㅋ


4/22 7부 키타가와 료하 쟈켓 사인



본인 : 곰방와~ (이제 저녁시간이니..)


본인 : 오늘도 수고 많았어..


료하 : 아리가또 ^^


본인 : 실은 월요일 팀S 공연 당첨됐어


료하 : 에~ 정말? 잘됐다 ㅋ (사인 다하고 넘겨줌)


본인 : 신칸센 타고 보러갈게~


료하 : 응 기다릴게 고마워~


본인 : 바이바이~


이거 유키링 가기전에 먼저 가서 받은건데 유키링을 위에 올렸네요.. ㅋ


사인 먼저 받은뒤 지인분과 함께 유키링 레인으로 향했었습니다.


4/22 8부 아베 마리아



마리아 : (저보더니 손가락으로 가르키며) 어~? 아! 모에짱 팬이잖아 ㅋ 아리가또


본인 : ㅎㅎ; 오랫만입니다.. ㅋ


마리아 : 방금전까지 모에랑 라인했는데 ㅋㅋ


본인 : 아 그래요? 와우 부럽..ㅠㅠ


마리아 : 포즈는 뭘로?


본인 : 모에가 없어서 슬프니.. 그럼..


마리아 : 아 그럼 이걸로 (강제로 TT 포즈 당함 ;;)


마리아 : 와줘서 고마워 또와 , 아 역시 모에짱 오시라도 폰도 똑같은 큰거쓰네 ㅋㅋ (제 아폰6S+를 보며)


본인 : 또 올게요 ㅎㅎ


악수회를 한번도 간적도 없지만 작년 총선싱글때 모에 옆레인이 아베 마리아였는데


모에를 루프 돌면서 몇번 이야기를 나누는 행운이 있엇는데 덕분에 악수회도 안가고 인지를 받았네요 ;;


그뒤로는 극공 갈때마다 미오쿠리때 마리아가 언제나 절 알아보는 영광을 누릴수 있었습니다 (..)


같은 모에 오시분들중에도 아베 마리아 오시분들이 많아서 저를 앞으로 여기 자주오라고 유혹을 하던.. ㅋㅋ


4/22 8부 후지타 나나



본인 : 하지메 마시떼 곰방와~


나나 : (들어가기전에 일본지인분이 제소개를 다해줌) 아 모에짱 팬분이라면서요? 고마워요~


나나 : 모에 요즘 대학교 아주 잘 다니고 있어요


뭐 아침에 일어나는거 힘들다 어쩐다 불평불만 무지 해대던데


요즘도 연락 많이 해요


본인 : 아 그래요? ㅋㅋ (불평불만한다는 소리에 역시 모에짱답다는 생각이..)


나나 : 포즈는 뭘로?


본인 : 모에가 없어서 슬프니 슬픈 표정 지어보죠


나나 : OK


나나 : 아리가또 또 와요 모에짱 정보 알려줄테니깐 ㅋ


본인 : 넵! ㅋㅋㅋ


이거 뭐 들어가자마자 멤버가 먼저 말을 막 해주니 저는 거의 듣다가 나왔네요 (..)


원래 이 표정을 아베 마리아랑 하고 싶었는데 강제로 TT포즈 당하고 나나가 제대로 된 표정을 지어줬습니다 ㅠㅠ


모에가 없으니 이제 같은 포지션 뛰는 나나가 나오는 보쿠노타이요 공연 언제 한번 보러 가봐야겠습니다.


4/23 3부 키타자와 사키



본인 : 오하요 고자이마스!


사키 : 오하요 고자이마스! 곤니치와!


사키 : 포즈는 뭘로 할건가요? :)


본인 : 화이팅 포즈 가죠!


사키 : 넵!


사키 : 고맙습니다.


본인 : 작년 포토세션때 신세 많이 졌어요 (모에랑 둘이 나온거)


사키 : 아 저야말로 신세 많이 졌어요


본인 : 감밧떼 꾸다사이


사키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처음으로 가본 사키.. 포토세션때 즐거웠다고 인사겸 가보게 된 멤버였습니다.


13기 콘서트 최고였다고 말하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미처 말을 못했네요.


앞으로 남은 13기 멤버들도 잘되길 바라며..


4/23 4부 무카이치 미온



본인 : 곤니치와~


미온 : 아리가또~ 포즈는 뭘로?


본인 : 하트와 얼굴은 이렇게 ㅋ


미온 : 응~


미온 : 아리가또 또 와~


본인 : 또 올게요~


AKB48에 가입하기전부터 드라마 언페어에서 이미 알고 있었던 미온..


드디어 실제로 만나봤네요.


이번에도 역시나 인기 멤버답게 촬영 끝나자마자 밀기 시작해서 제대로 된 대화는 하지 못했습니다 (..)


4/23 5부 키타가와 료하



본인 : 곤니치와~


료하 : 오~ ^^


료하 : 포즈 뭘로?


본인 : 샤킹~ ㅋ (이날의 추천포즈는 이거였습니다.. ㅋㅋ)


료하 : 응~


료하 : 아리가또 ○○ ^^


본인 : 기억해줘서 고마워 ㅎㅎ


료하 : 또 와 ㅎㅎ


본인 : 응 내일 극장에서! ㅋ


료하 : 기다릴게 ! (손으로 따봉을하며)


마지막은 역시 오시로 끝을 내야지 하는 마음에 료하로 이날 샤메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체키는 하나도 안되서 그게 제일 좌절스러웠네요 ㅠㅠ


주위에 보면 엄청 많이 당첨들 되던데 역시나 될놈될안될안 인가봅니다..


오시 아닌 멤버는 안되도 그려려니 하는데 료하가 안되는건 ..orz


내년에도 체키가 있다면 이번엔 장수를 늘리는 한이 있어라도 받고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nd